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의천도룡기가 나름 흥행에 성공하는 모습입니다.

역시나 중국에서도 좋은 IP였지만, 의천도룡기는 한국에서도 좋은 IP인 것 같습니다.


4:33과 카카오게임이 동시에 퍼블리싱을 하고 있는 의천도룡기는 현재 안드로이드 게임 다운로드 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매출 순위는 오류로 제대로 안나오네요. 


1위 기념으로 의천도룡기 공략를 준비해보았습니다.






iOS의 매출 순위는 12위 수준입니다.

10위권 안착이 가능하겠네요. 


오늘은 의천도룡기 공략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이 글에서 알아볼 내용은 바로 의천도룡기 기문입니다. 

기문은 아래와 같이 생겨먹었죠.



의천도룡기 기문은 파티던전의 일종인데요.

특정 시간에만 열리는 던전입니다.


또한 하루에 3번밖에 하지 못하니 굳이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도 없구요.

저 레벨유저를 대동하게 되면 은사수치도 획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은사수치가 생각보다 쏠쏠합니다. 



게임중의 기문의 좋은점 아시겠나요?



의천도룡기 기문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일단 게임상에서 파티를 구성합니다.


그리고 기문을 찾아서 클릭을 하면되는데요.

왜 입장이 안되지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걍 빛나는 게이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기문이 끝나면 주위의 기문을 다시 찾아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어때요?

의천도룡기 공략 1편은 참 쉽죠. 좀더 정리가 되면 상세한 의천도룡기 공략로 돌아오겠습니다. 


4시 33분이 좀 정신을 차리고 제대로 했으면 좋겠네요.

참 게임들은 다들 괜찮은데 운영부분에서 마음에 들지 않네요.


속상하게 말입니다.


그래도 유저인 우리는 그냥 즐기시면 됩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의천도룡기를 재미있게 하시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