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저로써 상당히 기대를 하고 기다리던 게임이 있는데요.

바로 리니지 레드나이츠입니다.


하지만 그 기대감은 이제 물건너 간듯 싶습니다.

리니지 IP를 이렇게라도 망쳐버릴 수 있는 싶을 정도로 게임이 별로네요.


리니지 레드나이츠 망겜 테크를 타고 있는데요.

엔씨소프트 주가는 리니지 이터널과 리지니 레드나이츠 망겜 평가로 급락에 급락을 하고 있습니다.




리니지 IP로 올라온 주가가 하염없이 떨어지네요.

리니지 이터널로 1주일전에 주가가 한번 털렸는데, 오늘은 리니지 레드나이츠 망겜 테크로 한번더 떨어지네요.



2개의 게임으로 엔씨소프트 주가 -20%를 시키네요. 




아직 게임이 좀 남아있긴 하지만 가장 먼저 출시된 레드나이츠가 이정도면 앞으로의 게임도 크게 기대가 되지는 않습니다. 


일단 게임을 처음 접한 평가는 리니지표 세븐나이츠에 토탑전기류라고나 할까요.

(도탑의 가장 큰 특징은 조각게임이라는 거죠. 조각겜은 .... 노답!)



토탑전기가 한때 인기가 참 많았었는데, 중국산 BM을 가지고 있어서 과금유도력은 높고 유저들이 가지는 피로도는 높은데 왜 이러한 시스템을 가지고 왔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대다수의 평가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망겜이라고 합니다.

물론 재미있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구요.


일단 저는 도탑전기류를 좋아하지 않아서 세븐나이츠를 좋아하지 않아서 별로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리니지라는 아이템이 이렇게 사용될 줄은 몰랐네요.




이래서 게임은 CBT를 해봐야 하나 봅니다.


아무튼 간만에 실망하는 게임이 하나 생기네요.

이는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망겜이 아닐 수도 있으니 즐겁게 하세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