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에브리타운 개발진이 만든 놀러와 마이홈이 오픈이 되었네요.

에브리타운을 즐겁게 했던 저는 놀러와 마이홈 오픈을 은근 기다렸는데요.


오픈이 되어 한번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역시나 에브리타운의 맛이 살짝 들어간 Well-Made SNG 게임이지 않나 싶네요.


생각보다 아기자기하고, 재미있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기고 있었네요.

SNG 게임의 특성상 오랜시간 틀어나야 하는관계로 모바일의 배터리가 문제가 되긴 하죠.


저는 SNG 게임들은 PC에서 많이 하곤합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놀러와 마이홈 pc모드로 컴퓨터에서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컴퓨터에서 놀러와 마이홈 PC모드를 즐기기 위해서는 당연히 PC에서 연동이 가능한 안드로이드 가상머신이 필요합니다.


제가 테스트해본 가상머신은 녹스 앱 플레이어와 미뮤 앱 플레이어입니다.

둘다 문제없이 놀러와 마이홈 pc모드로 실행이 되네요.



두 개의 가상머신 중 사용자가 원하는 가상머신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하기

http://guslabview.tistory.com/278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하기

http://guslabview.tistory.com/336



자 그럼 놀러와 마이홈 PC모드 사용에 대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가상머신을 설치하시구요.


Play 스토어를 실행하고 아래와 같이 놀러와 마이홈을 검색하여 설치를 합니다. 



놀러와 마이홈 설치가 종료되면, 아래와 같이 열기 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열기 버튼을 눌러 놀러와 마이홈 PC모드에서 되는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그럼 열기 버튼을 눌러봅시다. 



열기 버튼을 누르면 게임 실행에 이상이 없음을 느끼 실 겁니다.

추가적인 리소스를 다운로드 받구요.



자신의 캐릭터 구성을 어떻게 할 것이지 결정하게 됩니다.

저는 빨간색을 상당히 좋아하므로 머리 색을 빨간색으로 지정하였습니다. 


 



아래는 놀러와 마이홈 실행 화면인데요.

레벨 5까지 키우는데 문제가 전혀없네요.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가 조금 불편하기는 하지만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 큰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적응하면 더 편하더라구요.



아래는 미뮤 앱플레이어에서 놀러와 마이홈 pc 모드 실행한 결과입니다.

미뮤 앱 플레이어 상에서 연동이 되는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미뮤와 녹스 앱플레이어를 이용하여 놀러와 마이홈을 컴퓨터에서 즐기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