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자로 구글과 애플스토어에도 크라이가 정식출시 되었습니다.

이전에 올린 글과 같이 크라이 모바일은 생각보다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다들 알고 계시죠?


여러 액션 RPG게임이 모바일로 나왔지만, 히트, 로스트킹덤에 이어 제대로 만들어졌고, 할만한 모바일게임이 바로 크라이이지 않나 싶습니다. 


아무튼 정식출시를 맞아, 사전예약 크라이 쿠폰이 문자로 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크라이 쿠폰입력 및 등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타 게임과 달리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은 쿠폰등록이 쉽습니다.

자 그럼 크라이 쿠폰입력하는 방법 알아봅시다.


메인화면에 가면 아래 그림과 같이 오른쪽 하단에 흰색 동그라미 안에 사람 형상 버튼이 하나있는데요.

그걸 누르면 쿠폰, 고객지원, 커뮤니티, 공지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가장 앞에 있는 쿠폰 버튼이 크라이 쿠폰등록 버튼이겠죠.

이걸 살포시 눌러봅니다. 



그럼 크라이 쿠폰창이 뜨게되죠.

여기에 자신이 받은 크라이 쿠폰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의 폰으로 문자를 보내준 아이덴티티모바일의 사전등록 쿠폰을 입력해보았습니다.

그리고 확인을 누르면 사전예약 아이템이 정상적으로 지급되었다는 메시지가 뜨네요. 




우편함에 가보니 없어서 껏다가 다시 게임을 시작했어요.

그러니 우편함내 패키지에 사전예약 보상을 받을 수 있게 해놓았네요.


참고로 사용한 크라이 쿠폰의 사전예약 보상은 보석 1000개, 골드 10만금입니다.




이 글에서는 크라이 쿠폰입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게임 즐겁게 하시구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