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은 넷마블 스톤에이지 모바일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는 2000년 초반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스톤에이지를 모바일 게임으로 만든 것입니다.


현재 가칭은 스톤에이지 비긴즈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의 정식 명칭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그냥 가칭으로 스톤에이지 비긴즈라고 불리고 있죠.


최근 모바일게임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게임인데요. 


스톤에이지 모바일을 퍼블리싱 하는 넷마블은 액션 RPG가 강세를 보이는 현재 모바일게임 시장을 또 다시 한번 뒤집어 엎을 차기작으로 스톤에이지 모바일을 지정하고 작정하고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


이러한 스톤에이지 비긴즈가 출시에 앞서 CBT를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스톤에이지 비긴즈 사전예약 정보에 대해서 좀더 알아보도록 합시다.


현재 스톤에이지 모바일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 상태에요. 


넷마블 스톤에이지 모바일



스톤에이지 비긴즈 사전예약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toneage.netmarble.net/


이 게임은 기존의 스톤에이지 재미를 이어받아 사용자가 어려움없이 스톤에이지 모바일을 즐기게끔 하도록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에 대한 영상을 한번 볼까요. 


아 과거에 즐겼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이번 게임에는 50개의 공룡 원종을 바탕으로, 300여 이상의 공룡이 서식중이며, RPG게임인 만큼 사용자는 이러한 공룡을 포획하여 기르면서 성장을 시킬 수 있습니다.


아마도 공룡이라는 컨텐츠가 원작 스톤에이지의 내용을 계승하게 되겠죠. 하지만 탑승이라는 개념을 넣어 차별적인 부분도 강조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준비되고 있는 스톤에이지 모바일의 컨텐츠는 모험, 투기장, 토벌대, 레이드, 특수 던전, 소셜 모드가 있습니다. 

자신이 즐길 수 있는 모험, 그리고 실시간 PVP의 재미를 살리는 투기장, 게이머들간의 파티를 이루어 공략하는 토벌대등이 가장 중요한 컨텐츠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위의 내용을 보면 RPG의 재미를 모두다 가진 기대되는 스톤에이지 IP 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스톤에이지 모바일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스톤에이지 모바일 사전예약을 신청하도록 해요.


스톤에이지 사전예약



스톤에이지 모바일 사전등록 신청시 정식오픈에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 300개를 제공하니 즐기지 않더라도 한번 사전예약을 하도록 합시다. 

그래야 나중에 현질없이 즐길 수 있을테니깐요.


이 글에서는 CBT 일정이 잡혀있는 스톤에이지 모바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