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블리자드의 오버워치 스트레스 테스트가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버워치의 과금 방식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 것 같아서 이 참에 오버워치 무료인가에 대한 여부를 한번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블리자드 게임의 특성상(?) 과금방식이 오버워치 무료는 절대 아닙니다.

오버워치는 유료 게임이며, 현재 오버워치 예약구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판매하고 있는 예약제품은 3가지인데요. 3가지 중에서 하나는 구매를 할 수없기 때문에 사실상 3가지 제품을 예약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블리자드의 월드 오브 크래프트와 같이 매달 결제하는 정액방식은 아니구요.

한번만 구매를 하시면 계속 즐길 수 있는 형태로 이루어져있어, 구매가 진행되면 지속적으로 오버워치 무료 버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예약 판매에 대한 글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오버워치 예약구매 기간 및 방법

http://gusrealworld.tistory.com/247



위의 링크를 통해서 알 수 있듯이, 오버워치는 49000원, 69000원 짜리 상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오버워치 게임만을 즐기기 위해서는 49000원 짜리 결제가 좋다고 봐요.


49000원 결제 한번 만 있으면 오버워치 무료로 평생 즐길 수 있습니다.

눈한번 깜고 술한잔 안먹었다 생각하고 결제를 하면 되는거죠. 


요새 모바일게임도 5만원 결제가 그냥 되는데, 49000원이면 오버워치 무료버전이라 생각해도 무방할 가격입니다.

블리자드 오버워치의 퀄리티를 생각하면 말이죠. 



이 글에서는 오버워치 과금방식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앞에서 설명드린것과 같이 오버워치는 절대 무료가 아닙니다. 한번 결제가 필요할 뿐이에요.


블리자드 오버워치에 대한 다른 글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