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지난글에서는 로스트킹덤 글래디에이터 스킬트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로스트킹덤 검사 공략을 위해서 슬레이어 스킬트리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슬레이어는 제가 플레이를 제대로 하지 않아서 레벨이 10정도 밖에 안되는데요.


슬레이어 킬트리 확인 이전에 글래디에이터 스킬트리는 아래와 같이 구성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로스트킹덤 공개카페의 "권혁만님" 자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따라서 이 글은 권혁만님 스킬트리를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그럼 로스트킹덤 검사 공략을 시작하도록 합시다. 


일단 여기 나오는 그림에 패시브 스킬에 20개 정도 투자가 된 상태인데요. 패시브 스킬은 앞의 글에서도 설명드린 것 처럼 히트와는 다르게 크게 이득이 없으므로 가장 나중에 스킬을 찍어도 무방하답니다.


일단 권혁만님은 핵과금러로써 스킬포인트를 좀 많이 사셨어요. 저는 15개 정도 샀는데, 이 분은 더 많이 사셨네요.


일단 트윈엣지, 인피니틑 소드의 스킬부분부터 찍어줍니다.

왼쪽에 있는 스킬 피해 증가와 재사용 시간 감소 부분은 가장 나중에 생각합시다. 스킬포인트가 남을때 마다 하나씩 올려가시면 됩니다. 


트윈엣지에 스킬을 다 찍습니다. 




인피니트 소드에도 스킬을 다 찍습니다. 앞에서 언급한봐야 같이 슬레이어 스킬트리에서 데미지와 시간 감소는 나중에 찍으면 됩니다. 오른쪽 부터 찍읍시다. 



연계기도 다 찍읍시다. 오른쪽을 위주로 찍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패시브 스킬인 지속능력인데요. 권혁만님께서 여러번 테스트 해서 가장 유용한 패스브가 치명타 확률과 공격 속도 증가라고 하네요. 이 부분만 투자를 하셨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우리는 흙수저이니깐 이 부분 가장 마지막에 찍도록 합시다. 



데미지 증가, 재사용 시간 감소, 패시브를 찍지 않으면 스킬 포인트 36개가 들어갑니다. 자신이 스킬포인트가 조금 부족하면 몇개 구매를 하시고, 남는다면 인피니트 소드의 데미지 증가, 재사용 시간 감소 스킬을 우선적으로 찍습니다.


그리고 패시브에 투자를 하시면 됩니다. 


이번 로스트킹덤 공략 글에서는 로스트킹덤 슬레이어 스킬트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아직까지는 전사가 더 좋다고 봐요. 검사보다는 전사가 PVP에서 강력하다고 봐지기 때문인데요. 물론 검사의 스피드로 피하고 싸우면 슬레이어도 충분히 메리트 있다고 봐집니다.


얼른 마법사가 나오기를 기다릴 뿐이에요. 


그럼 이전에 올린 로스트킹덤 공략을 추가로 안내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