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위메이드에서 2016년 제대로 부활을 하려나 봅니다.

1월 28일 소울앤스톤에 이어, 2월 25일 필드오브파이어, 3월 트리니티사가 CBT 소식을 전하네요. 


매달 하나씩 게임을 내면서, 기존의 위메이드가 가진 모바일게임 시장에서의 선두권 위치를 차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3월에 나오는 트리니티사가도 자체작으로 발표가 되었는데요.


기존의 소울앤스톤, 가이아를 제외하고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게임인지라 더 기대가 되게 만드네요. 일단 3월에는 트리니티사가의 CBT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CBT는 소울앤스톤의 CBT와는 다르게 사용자들의 입장에서 나온 피드백이 적극 반영해줬으면 좋겠네요. 



트리니티사가의 티저영상이 오늘 공개가 되었는데요. 

사뭇기대가 되게 만드는 그래픽이니다. 여성 캐릭터가 상당히 섹시하지 그지 없습니다. 그려 허허허!


트리니티사가는 실감나는 그래픽, 영웅, 소환수의 액션이 돋보이는 전략 RGP게임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소울앤스톤이 소환수 시스템이 가장 핵심이였다고 하면, 트리니티사가는 합체 시스템이 가장 핵심 시스템으로 보입니다.


그럼 관련 영상의 캡쳐화면들을 보실까요.                                                                  



라이언 캐릭터도 있네요. 간지가 좔좔흐릅니다. 




현재 공개된 4명의 캐릭터입니다. 소울앤스톤보다 퀄리티가 더 뛰어난것 같아서 기대가 되요.



이번 22일 티저영상이 오픈된 트리니티사가(Trinity Saga)는 3월중으로 CBT(Closed Beta Test)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한번 겪어보고 다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트리니티사가 티저영상을 한번 보고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자 캐릭터가 상당히 섹시하네요. ㅠㅠ




이 글에서는 위메이드 신작 트리니티사가(Trinity Saga) CBT 소식을 전달드렸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