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소울앤스톤이 가장 핫한 게임이 될 거라 예상했던 저의 생각과는 달리 신세경 게임으로 유명한 헤븐이 더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제가 헤븐을 해보았죠. 


항상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서 노력하는 구스랍니다. ^^

자 헤븐을 플레이 해보면 탈것에 대한 궁금증이 많아 지는데요. 실 과금러에게는 탈것이 그렇게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무과금러나 소과금러에게 탈것에 대한 획득 방법이 참으로 어려워요. (하지만 노가다를 통한 탈것원정으로 탈것조각을 모을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 글을 통해서 헤븐 탈것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먼저 헤븐 탈것을 어떻게 게임상 적용하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탈것을 위해서 사용할 수 있는 버튼이 세가지가 있습니다. 



게임상의 인터페이스에서 각 버튼의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번 버튼 : 탈것 정보를 빠르게 불러옵니다.

2번 버튼 : 탈것을 밖으로 꺼내고 다시 넣을 수 있습니다. 

3번 버튼 : 탈것에 탑승하거나 내려옵니다.


탑승을 위해서는 3번 버튼을,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1번 버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헤븐 내에서 탈것 얻는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당연히 탈것원정을 통해서 탈것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탈것원정은 포인트 6를 이용하여 1번의 전투가 가능하며 전투에서 승리하는 경우 랜덤으로 탈것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랜덤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매번 조각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특정 탈것조각이 나오는 지역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헤븐 탈것을 얻기위해서는 그 지역만 공략을 하면 됩니다. 


그럼 헤븐 탈것얻는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탈것조각이 일정갯수 이상이 모여진다면 조각상점(탈것상점)에서 탈것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탈것상점을 통해서 조각을 바꾸면 자신이 원하는 탈것을 가질 수 있어요. 또한 계승을 하는데 조각이 계속 필요하기 때문에 키우는 탈것이라면 지속적으로 탈것원정을 통해서 조각을 모으는 건 권장드려요. 



과금 유저들도 보라색 탈것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헤븐 탈것도 바로 이 지역의 조각인데요.

보라색 탈것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보라색은 탈것의 속성을 12% 캐릭터가 받을 수 있고, 황금 탈것의 경우 15%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과금 유저는 보라색탈것에 만족해야 겠죠.  


3구역의 코브라 헬리콥터와 6구역의 투명 유니콘, 9구역의 천둥 고릴라가 바로 보라색 탈것의 주인공입니다. 3,6,9 구역의 탈것 조각 드랍율이 10%정도 밖에 안되는 것 같은데요. 


우리에겐 노가다가 있으니깐 꾸준히 모아봅시다. 


그럼 마지막으로 탈것 장비에 대해서 이야기해봐요.

초반 플레이 유저라고 한다면 굳이 탈것 장비에 대해서 투자를 할 필요가 있는가에 대한 부분입니다. 탈것 장비에 대해서는 초반에 투자하지 말고, 조각을 모아서 승급을 우선적으로 하자라는게 저의 의견입니다 .


이 글에서는 신세경 게임으로 유명한 헤븐 탈것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탈것의 능력치가 추가되고 있어 캐릭터의 공격, 방어력에 중요한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탈것조각을 꾸준히 모아주는게 조아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