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설날 연휴를 맞아서 블레스를 즐길려고 하였으나, 지난 필드레이드의 사기로 많은 분들이 블레스에 대한 실망은 한 상태네요. 지인들도 많이 떠났구요. 이참에 블레스 1서버에서 플레이하지 않던 차에 블레스 1서버로 옮기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해서 1서버. 2서버, 3서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블레스 서버 현황을 한눈에 알 수 있는 글이 있어 캡쳐해왔습니다. 캡쳐한 곳은 인벤 블레스 포럼입니다. 

유저중 한분이 블레스 시작한다고 1섭에 대한 정보를 요청했는데요. 게임 내 서버중 사람많은서버가 1서버일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여러사람들과 같이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사람많은서버인 1섭을 선택해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피지스 서버가 1서버라고 하시네요. 1섭에서 플레이를 해야 오래오래 가죠. 그래서 저도 1서버로 옮길려구요. 사전 계정 만들 때 피지스에서 만들지 못햇는데, 그래서 피지스에 들어간 분 블레스 축섭에 들어갔다고 많이 부러워 했었는데, 오늘 1서버로 옮겨서 저도 블레스 축섭으로 들어갈까 합니다. 




현재 블레스 서버 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블레스 1서버 - 피지스

블레스 2서버 - 다이몬

블레스 3서버 - 시라니아

블레스 4서버 - 푸스

블레스 5서버 - 쿠아트란



몰랐는데, 제가 플레이했던 서버인 푸스는 4섭이였네요. 레벨이 그렇게 높은 상태는 아니니 블레스 1서버인 피지스로 옮겨야 겠습니다. 이전 블레스 레이드로 인한 서버 다운 사태로 많은 분들이 접었을 것 같은데, 저는 조금더 즐겨볼려구요. 



저기 위의 그림 마지막 표현이 가장 와닿네요.

쟁게임은 도시를 무조건 가야행! 맞습니다. 1서버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미래를 봐서라도 가장 좋은 선택이지 않나 싶어요. 

이번엔 우니온으로 플레이 해봐야겠습니다. 


그럼 모두 1서버 피지스에서 만나요.

지금 사람들이 좀 접었을때, 피지스도 난장판은 아닐 것 같으니깐요.


이 글에서는 블레스 1섭, 2섭, 3섭, 4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