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던전스트라이커 공략 하나 더 던져봅니다.

이 글에서는 파티던전에 대해서 알아볼까하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매일매일 파티던전을 무조건 해라입니다. 



파티던전으로 들어가게 되면,

아래와 같이 레벨에 따라 들어갈 수 있는 파티던전이 보이는데요.


제 기억으로는 LV25 이상이 들어갈 수 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LV30일지도... 기억이.... ㅠㅠ)


죽음의 요새는 LV 35이상이구요.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 공략 파티던전 입장


레벨 30정도되면 심연의 무덤 솔플이 가능한데요.

수문장 레가스를 혼자서 만나러 가보았습니다.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 공략 0- 파티던전 전투화면


자동전투 보이시죠. 컨트롤 하지 않습니다.

알아서 때려 잡게 합니다. 피통 2/10정도 깍았는데요.


제 피는 1/10도 안깍였네요. 

이말인 즉슨, 계속 자동스킬로 변경을 해도 알아서 충분히 잡을 수 있다는 말이지요.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 공략 0- 파티던전 전투화면


때리고, 스킬쓰고

또 때리고 구르고 자기가 알아서 잘합니다.

그리고 나서 결과를 보면...


빅토리!!

파티던전의 특성상 진행할 때 마다 보상이 깍여요...

첫판에서는 경험치, 골드, 그리고 추가 보상을 받게 되는데요.


저는 경험치, 골드, 조각, 상자하나 받았네요.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 공략 0- 파티던전 보상


전투결과도 한번볼까요.

혼자서 잘때려잡았네요. 그죠?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 공략 0- 파티던전 전투결과


파티던전을 매일 꾸준히 하라는것은...

경험치 때문인데요.


레벨 40정도 되니,

레벨업 하기가 여간 힘든게 아닙니다.



5판정도 돌면 경험치 15000정도 받게 되니깐,

레벨업에 쏠쏠한 도움을 주게 되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광렙을 원하는 유저들은 매일매일 파티던전을 하셔야해요.. 

좀있다 죽음의 요새 솔플 내용도 올릴께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