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투투헬퍼와 투투앱을 사용하다 보면 안될때가 참 많죠?

그럴때 마다 당황하시죠.


최근에도 tutuhelper 설치오류와 투투헬퍼 신뢰 문제가 발생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발생되면 당황하지 마세요.





일단 문제가 발생을 하면 투투헬퍼 트위터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Tutuhelper 트위터에 올라온 글을 볼까요?


아래는 트위터의 내역입니다. 

Tutuhelper Regular 버전에서 App과 Game에 있는 내역들이 Revoke되었다고 하네요.



즉 어플이 폐지되어 사용할 수 없다는 이야기죠. 

따라서 투투헬퍼 신뢰 문제가 발생했다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투투헬퍼는 항상 우리를 위해 일을 해주니 말입니다.


매번 Tutuhelper 신뢰 문제가 발생을 하면 트위터를 살펴보시면 됩니다.

그들은 항상 수정을 위해서 최선을 다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생기면 작업한다고 내역이 나와요



그리고 한시간 전에 올라온 트윗을 봅시다.

투투헬퍼 트위터에서 Tutuhelper Regular버전이 제대로 된다고 합니다.


매번 Tutuhelper 설치오류나 투투헬퍼 신뢰 문제가 발생을 하면 해결이 됩니다.

하지만 언제 해결이 될지 모르니깐 투투헬퍼 트위터를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문제점이 해결이 되면 반드시 삭제를 하고 다시 까셔야 합니다. (tutuhelper 업데이트 한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포켓몬고 투투헬퍼 버전도 동일합니다. (요것도 tutuhelper 업데이트라 생각하자구요.)

문제가 있고 난뒤에는 무조건 삭제하고 재설치해야 합니다.




갑자기 안된다고 너무 당황해 하지 마세요.

문제가 생기면 해결해줍니다. 


이상으로 tutuhelper 설치오류 및 투투헬퍼 신뢰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잊지마세요.


결론은 이겁니다.


1. 투투헬퍼 트위터를 확인한다.

2. 삭제 및 재설치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