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삼국블레이드 재미있게들 하고 계신지요?

네 저도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삼국블레이드 등급표를 가지고 왔는데요.

제가 만든것이 아니라 수인사대천명 아이디를 가지신 분의 자료입니다. 


삼국블레이드 공개카페에 있으니 좀더 자세한 내용은 그 쪽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수인사대천명 님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계시니깐요.

추후에 변경이 되면 저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이 글을 빌어 자료를 공유해주신 수인사대천명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자 그럼 삼국블레이드 등급표를 알아봅시다.



수인사대천명님께서 나라별로 정리를 해주셨는데요.

사냥, 비무장, 일기토, 내정을 기반으로 잘 정리해주셨습니다. 



위나라는 허저, 조조, 하우연, 순욱등이 사용할만 하네요. (결국 삼국블레이드 4성, 3성이 최곤가요.)

특히나 허저는 내정빼곤 다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하우연을 추천드립니다. 자동사냥의 쾌감이란 정말 좋죠.


자동사냥의 최적화 캐릭이지 않나 싶습니다.

참고로 삼국블레이드 하우연 5성찍고 제갈량있으면 5-1 자동사냥도 됩니다.


삼국블레이드 등급표에서 촉나라는 당연히 관우, 장비, 제갈량이네요.

관우는 구하기 어려우니 패스하자구요. 제갈량이 나름 잘 뜹니다. 



그래서 삼국블레이드 제갈량 강추드립니다. 삼국블레이드 4성중 최고는 제갈량이지 않나 싶습니다. (관우, 여포는 제외시킬께요. 소과금유저에겐 너무 먼 그들입니다.)




유일한 힐러와 버프를 제공하기에 필수 캐릭이지 않나 싶습니다. 일기토 C급 되어 있는데 저는 무력 쎈녀석 2놈이랑 제갈량 데려갑니다. 스킬 10% 버프있거든요.


오나라는 주유와 육선, 군웅은 여포와 초선이네요. 

하지만 동탁도 좋습니다. 사냥시에 골드 버프 기능을 제공하거든요.





생각보다 쏠쏠하답니다. (삼국블레이드 금화 모으기가 너무 힘들어서 골드 버프받아야되요.)


이상으로 삼국블레이드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삼국블레이드를 아직 설치하지 않으셧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세요.


모바일 액션삼국지 '삼국블레이드'(Android 지원) 다운 및 설치

https://goo.gl/4TMOI2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삼국블레이드 즐겜하세요.


삼국블레이드를 재미있게 하고 계신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