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지난주에 나온 리니지 레드나이츠, 저는 노잼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 다른사람들은 다른가 봅니다.

iOS에서는 출시 다음날 매출 1위를 구글 플레이는 일요일 기준 매출 3위네요.


엔씨소프트의 모바일게임 중에 가장 뛰어난 성적이 아닌가 싶습니다.

넷마블, 넥슨이 차지하고 있던 모바일게임 시장에 본격적으로 엔씨소프트가 끼어든 형국이네요.


대기업들만 살아남는 구조로 점점 편승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리니지 레드나이츠 PC버전을 알아볼까 하는데요.

제가 테스트 해본 환경은 미뮤와 녹스입니다.



일단 리니지 레드나이츠 미뮤는 잘안됩니다. 된다는 사람도 있는 것 같은데 여러버전으로 테스트해보았지만 안됩니다.

무엇가 다른 방법이 있겠지만 찾기도 귀찮고 제가할 수있는 테스트는 최선을 다해 해보았지만 미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안되는 것로 생각을 하려고 합니다. 


(최신버전으로 설치해도 엔씨소프트 로고이후에는 검은화면으로 보여서 리니지 레드나이츠 미뮤버전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만들어낸 대안이 리지니 레드나이츠 녹스 버전입니다.

그럼 리니지 레드나이츠 PC버전 한번 알아봅시다. 


녹스를 켜고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설치합니다.

참고로 제가 테스트한 녹스 리니지 레드나이츠 버전은 3.7.3.0입니다.  




자 그럼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검색하고 설치를 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실행할 수 있겠지요.


실행을 한번 해봅니다.

두근두근! 게임이 실행이 되나봅니다. 



미뮤에서는 보지 못하던 Loading 창을 볼 수가 있습니다. 

두둥!



약관동의 창이 뜹니다.

냉큼 동의합니다. 전부다 동의합니다. 어짜피 컴퓨터라 상관이 없습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봅니다.

정말 리니지 레드나이츠 PC버전이 컴퓨터에서 되는지 확인할 수 가 있습니다.


두둥!

오오오오 됩니다.

녹스 리니지 레드나이츠 실행하기가 성공적인 것 같습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녹스 버전에서 로그인을 하라고 하네요.

자신이 로그인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고 서버를 선택하면 자신의 아이디가 나옵니다.


그리고 게임을 즐기시면 될 것 같아요.



 

이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즐겁게 하고 계신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