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은 롤 이적 시장 현황을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Rox 해체 이슈는 일단란이 된 것 같네요. 락스타이거즈는 금일 새로운 감독은 선임했다고 발표를 하였는데요.

어제 해체에 대해서 글을 썻는데 같은날 새 감독선임 발표가 나서 깜짝 놀랐습니다. 


아무튼 락스타이거즈 유지가 되어 기쁘긴 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이적 시장이 뜨겁긴 합니다. 페이커 재계약 소식도 들리구요. 

그럼 본격적으로 롤 이적 시장 현황을 알아봅시다. 






1. KT 롤 선수 이적 뉴스


KT는 지난 24일 애로우 노동현, 하차니 하승찬과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은 11월 30일 계약이 만료가 됩니다.

이 애로우, 하차니는 해외이적을 노리고 있다고 하네요.


유입선수로는 스맵선수와 폰 이적이 완료되었고, 대규모 영입 소식이 전해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2. SKT 롤 선수 이적 뉴스


SKT는 최고의 선수 페이커 이상혁과 재계약을 하였습니다. 또한 뱅 배준식, 울프 이재완도 잔류 소식이 전해지네요.

최병훈 감독과 김정균 코치도 재계약을 하였습니다.


단 듀크 이호성과 벵기 배성웅과는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하였답니다. 또한 이정현 코치도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듀키와 뱅키 이적을 선택했습니다. 해외진출을 타진하고 있다네요.


SKT는 반면에 프로핏 이적 영입을 하였고, 에이밍 김하람 선수와 태훈 김태훈 선수를 영입하였습니다.




3. Rox Tigers 롤 선수 이적 뉴스


Rox Tigers는 모든 선수가 결별을 하였습니다.

감독만 강현종으로 선임이 되었구요. 이적시장에서 선수 영입 박차에 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새판을 짜야겠네요. 머리아프겠어요. 



4. 아프리카 롤 선수 이적 뉴스


익수와 리라 선수가 계약이 종료가 되었습니다. 

창단멤버였는데 아쉽습니다.


강현종 감독과도 계약 종료되었고, 감독님은 Rox Tigers로 가게 되엇네요. 




5. 기타팀들 롤 선수 이적 뉴스


MVP는 장기간 계약으로 올해 변화없이 로스터를 꾸린다고 합니다.

ESC Ever의 경우는 Loken과 Key 선수가 나가게 되었고, 콩두 몬스터즈에서는 히포와 크래쉬 선수가 나간다고 하네요.

진에어는 테디 박진성 선수를, 롱주는 저스티스 윤석준 선수를, CJ 엔투스는 박성호 선수를 영입을 하였습니다.



아직까지 많은 선수들이 백수상태인데요.

이에 롤 이적 시장 현황은 점차 뜨거워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 12월 1일자 롤 이적 시장 현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팀을 구하지 못한 선수들은 어서 팀을 구하거나 해외진출 이루기를 기원드립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롤을 재미있게 보고계신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