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게임플레이한지 일주일정도 된것 같은데,

전설무기를 만들었어요.


내 사랑,

키키가 열심히 노가다 지역에서 

노다가를 뛰어준 탓에 만들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노가다지역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녹스 앱 플레이어(Nox)에서 게임을 하면

생각보다 빨리 게임을 돌릴 수 있어서 

재료 수급이 생각보다 빠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녹스를 안해보셨으면, 한번 시도해보세요.

관련 글은 아래에 있습니다.



넥슨 히트(HIT)에서 무기 등급을 올리기 위해서는

합성와 승급이 있는데요.


합성은 동일한 유형의 만렙 짜리 2개와 금화를 이용하여 

다음단계 무기로(전설이면 불멸, 고대이면 전설로..) 만드는 방법이구요.

승급은 만렙 무기 및 방어구와 동일 등급의 보석을 이용해서 다음단계 무기로 만드는 방법이에요.


고대에서 전설로는 보석을 통한 승급이 유용하다고 하는데,

저는 걍 합성를 했습니다.


꾸역꾸역

2개의 고대 지팡이를 만렙만들었어요.


고대 합성은 무려 돈 25만냥이 드네요.

ㅠㅠ


전재산이 25.9만냥인디...

Gold 던전에서 노가다해야겠어요.



두개의 무기를 합성해봅니다.

두둥, 기대기대!


두개의 무기가 합쳐지는 순간이에요.



합성 결과가 나왔습니다.

심장의 선율지팡이.. 그리고 옵션은 소생...

사실 노답!! 무기입니다.


Oh My God!



하지만 넥슨 히트(HIT) 전설무기를 뽑았다는거 자체에 의미를 두면서

어짜피 전설을 불멸로 가는 중간지점이니깐

의미를 두지않고 써야겠어요.


얼릉얼릉,

이제 남은 무기 전설로 만들 차례네요.


노가다 뛰어가야겠어요.

그럼 즐겜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