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랜만에 재미있는 SNG 게임이 나온것 같아요.

직장인들의 염원인 불금을 게임으로 승화시킨 모두의 불금이 바로 그 화제작입니다. 


어제가 딱 금요일인데, 저는 불금을 보내고 말았습니다. 하하하! 내카드값 어쩔!




요즘 RPG 게임을 한다고 SNG 게임을 할 시간이 없네요.

하나에만 집중을 해야하니깐 말이죠. 


그래서 저는 모두의 불금을 포기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래서 사전예약한 모두의 불금 쿠폰이 남은 상태인데요.

그래서 사전예약 해놓은 모두의 불금 쿠폰 나눔 할려고 해요. 모두의 불금 쿠폰이 필요하신 분들 손손 들어주세요.



아 모두의 불금 해보고 싶었는데, 여기서 게임을 더하면 도저히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포기합니다. ㅠㅠ

최신 댄스를 뽐내야 하는데 말이죠.



저는 그냥 실제 클럽에 가서 춤을 추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도 봐주지 않아도 난 나만의 춤을 추겠습니다. (On My Way!)



모두의 불금 쿠폰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비밀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확인되면 답변을 드릴께요. 


모두의 불금 아직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설치를 할 수 있어요.


모두의 불금 설치하러 가기 : 홍대·이태원에도 없는 나만의 클럽을 만들어보세요

http://goo.gl/t8XFKO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