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서 로스트킹덤 아크메이지가 출시가 드디어 되었습니다.

로스트킹덤 출시 하고 약 2개월이 걸려서 새로운 직업이 생긴것인데요.


로스트킹덤 테스트시에 이미 마법사 직업군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의아해했었고, 로스트킹덤 마법사 플레이를 하고 싶었던 저는 출시 이후 조금은 아쉬워 했습니다.


그래서 조금 즐기다가 접었었는데요.

이번 로스트킹덤 아크메이지 출시 소식을 접하고 다시 복귀 유저가 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RPG 게임은 마법사가 최고죠.

로스트킹덤 아크메이지를 제가 그래서 기다린 것입니다.




접었다가 로스트킹덤 마법사 소식이 늦어서 사전예약에는 참여를 못했네요.

뒤늦게 알았는데요. 로스트킹덤 아크메이지 사전예약을 했으면 LV50짜리 신화무기를 받았었네요.


아 신화무기만 있었어도 광렙이 참 쉬웠을텐데 말이죠.

슬픕니다. 



로스트킹덤 아크메이지는 기존의 캐릭터인 슬레이어와 글래디에이터에 비해 광역 공격이 가능한 직업군입니다. 

스킬은 파이어버스트와 체인라이트닝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용해 보니 파이어버스트도 체인라이트닝도 좋은 스킬인 것 같습니다. 


저는 고작 로스트킹덤 아크메이지 레벨 25인데, 신화무기가 참으로 아쉽습니다.

이러다가 또 접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로스트킹덤 마법사 광렙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로스트킹덤 아크메이지 플레이를 좀 해보고, 공유드릴 이야기가 있으면 공유하도록 할께요.

마지막 짤은 구스법사로 새롭게 탄생한 로스트킹덤 마법사의 모습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