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녹스를 통해서 요새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요.

제가 하고 있는 게임은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 히트, 원더5마스터즈입니다.


물론 여기 있는 게임 모두 다 녹스에서 돌아갑니다.

하지만 히트의 경우 그래픽카드 문제가 잇고, 원더5마스터즈의 경우 실행시 뻗어버리는 문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던전스트라이커의 경우 문제 없이 바로 돌릴 수 있습니다.

(사랑한다. 던전스트라이커야!!)


녹스로 던전스트라이커를 실행할려면 당연히 

해당 PC에 녹스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설치가 되지 않으신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녹스 설치 방법 안내]



그 다음 설치 방법인데요.

아래 링크에 정리를 해놓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Root 권한을 켜고

이 부분을 수정한 다음 던전스트라이커 시작을 하셔야지만이

문제없이 실행이 된답니다. (반드시 해야 합니다.)


아니면 실행이 제대로 안되요^^


[녹스 게임 즐기기 위한 설정 안내]



일단 설정을 완료하고

아래와 같이 실행을 하면 바로 된답니니다.


녹스에서 던전스트라이커를 누릅니다.

실행이 되겠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았다는 내용이 나오네요.



그리고 인트로 화면을 지나서

서버 선택과 캐릭터 선택화면이 나옵니다.


어느새 랩 45 워리어이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리어라 요새 노잼이에요.



자 그럼 녹스에서 던전스트라이커 돌리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즐겜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