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금일 크리스탈하츠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의 가장 핵심은 바로 신규 영웅 2종이 추가입니다.

이번 크리스탈하츠 업데이트를 통해서 추가된 영웅은 숲 루아와 숲/물 세이아 입니다. 


숲 속성의 영웅들 중 사용할만한 녀석이 없던 찰라에 루아라는 근접딜러가 나오게 되어 참으로 방갑습니다. 저는 숲덱이 아니라서 상관없긴 하지만 루아가 뜨면 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 형이 기다리고 있을께 루아야!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업데이트 기념 크리스탈하츠 이벤트 소식을 전하기 위해서인데요.

업데이트 이후 진행되는 크리스탈하츠 이벤트는 총 3가지 입니다.


먼저 극한 도전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극한 도전은 난이도 쉬움, 중간, 어려움으로 구성이 되며, 이 도전을 해결하게 되면 보상이 주어집니다.

추가적으로 난이도 쉬움, 중간, 어려움을 모두 완료하면 각각 수정 300, 500, 7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700뽑 두번이나 되는 어마어마한 양인데요.


크리스탈하츠가 점점 갓게임이 되어가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요새 많이 푸네요. 




다음 이벤트는 루아와 세이스의 획득 확률입니다.

현재 태생 4성 영웅 획득 확률이 5%로 상향되어 있는데, 신규영웅은 조금더 상향이 되었나 봅니다.


여기저기서 세이스, 루아뽑았다는 분들이 많네요.

하지만 저는 축계정가 아닌가봐요.



마지막 크리스탈하츠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중요한 이벤트인데요.


돌아온 장비 강화타임이 바로 이번 크리스탈하츠 이벤트의 핵심입니다.

4성 장비를 LV5로만 만들어서 매일매일 영혼동전을 챙겨야 합니다. 


크리스탈하츠 영혼동전이 중요한건 다들 아시죠? 2주동안 열심히 하면 200개 모을 수 있네요. 

(무조건 열심히 해야합니다.)




세이스, 루아는 확률이니깐 될놈될 안될안입니다.

하지만 이벤트1과 이벤트2는 반드시 챙겨먹어야 할 크리스탈하츠 이벤트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