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넷마블 KON을 시작한지도 어느새 10여일이 되는것 같은데요. 드디어 노가다를 통해서 기적무기와 기적방어구를 다 맞춘 것 같습니다.


일을 할때를 제외하고는 항상 폰이나 PC로 넷마블 KON을 돌린것 같은데요. 이제 좀 쉬엄쉬엄할려구요.

오늘은 KON 캐릭터 스킬 설정 방법을 통해서 콘 세레나 스킬트리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저는 현재 레벨이 36입니다. 36에 맞게 최적화 한 부분이 있으니 자신의 레벨에 맞게 세레나 스킬트리 설정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KON 캐릭터 스킬 설정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자동사냥에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세레나의 경우 치명타가 가장 중요한 부분인것으로 저는 생각을 하는데요. 치명타를 제법 효율적으로 줄 수 있는 스킬트리로 구성해보았습니다. 


먼저 콘 세레나 스킬트리에서 보조 스킬부터 보도록 하죠. 보조스킬의 경우 패시브 스킬이라서 지속적으로 세레나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공격력 3개, 방어력 3개, 치명타, 치명타 확률만 만렙으로 찍읍시다. 다른 부분은 자동 사냥에 큰 도움이 안되니 저는 여기에 이 부부만 투자하였습니다. 




세레나는 치명타가 생명이니 치명타를 찍었습니다.

다만 자동사냥을 원활히 하기 위해서는 공격 >> 방어 >> 치명타 >> 치명타 확률 순으로 찍는게 좋습니다. 



그럼 콘 세레타 스킬트리에서 혹한의 안개 부분부터 보도록 합시다.

혹한의 안개는 아래와 같이 각성 2단계의 1까지만 올리도록 합시다. 




각성의 2단계의 1 레벨은 얼음 회오리를 소환하여 달라붙은 적들에게 데미지를 주는데요.

세레나가 워낙 물몸이라서 달라붙는 애들에게 다굴을 당하면 죽기 쉽상인데 이 부분을 피하도록 해줍니다. 



다음은 전격사슬 부분입니다.

전격사슬은 세레나의 스킬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킬이고, 가장 효율적인 스킬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번 KON 캐릭터 스킬 설정 방법에서 세레나에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전격사슬은 모두다 강화, 각성 1단계, 각성 2단계 모두 다 올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각성 1단계의 경우 적 이동속도를 느리게 하여 세레나의 허약한 체력을 보완해주고, 각성 2단계의 경우 흡혈을 하여 세레나의 물몸에 대한 체력을 보충해 줍니다.


다음 스킬은 불꽃낙화입니다.

불꽃낙화는 각성 1단계 까지만 만렙을 찍도록 합니다. 




스킬을 왠만큼 찍었으면 순간이동을 업그레이드 해줍시다.

순간이동도 각성 1단계까지 찍어주는 것이 좋은데요. 그 이유는 체력회복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저는 콘 세레타 스킬트리를 구성할 때 개인적으로 패시브 부터 찍고 전투 스킬을 찍었습니다.

자동사냥을 해야하니깐요. 공격력, 방어력이 더 소중하자나요.


참고만 하시고, 자신에 맞게끔 세레나 스킬트리를 찍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에서는 KON 캐릭터 스킬 설정 방법을 통해서 콘 세레나 스킬트리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