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조이맥스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한 히어로스톤이 나온지도 어느새 2주가량 지났는데요. 내부적으로 많은 일도 있었고, 이를 고치기 위해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지난주에 진행하였습니다.


레벨 32가 되면 히어로스톤의 각성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각성 시스템에는 각성의 돌 100개가 필요합니다.

각성의 돌을 구하는 방법은 프리미어 뽑기와 같이 비용을 드리고 뽑을 수도 있지만,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곳은 바로 길드 시스템 내의 레이드입니다.


길드에 가입하시면 레이드에 참여할수가 있어요.


이 글은 레이드 중 고독한 수호자인 히나를 공략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히나는 약화 디버프와 철벽 버프를 해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약화 디버프는 히나가 우리 덱으로 공격력을 약화시키는 것이고, 철별 버프는 히나의 방어력을 극대화 시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히어로스톤의 레이드 히나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덱의 디버프 해제 캐릭터와 히나의 방어력을 해제시켜줄 수 있는 버프 해제 캐릭터 2개가 필요합니다.


  • 디버프 해제가 가능한 캐릭터는 프라우, 수린, 아이린, 유리아가 있습니다.
  • 버프 해제가 가능한 캐릭터는 수란, 천우가 있습니다. 


그럼 레이드 보스 히나를 잡기위한 히어로스톤 공략을 한번 살펴볼까요. 


필수 캐릭터인 수란과 수린을 4, 5번 자리에 넣어두었습니다. 그리고 전투를 시작합니다. 



전투가 시작이 됩니다. 두둥 기다려봅시다. 



히나가 약화 기술을 통해서 우리 덱에 약화 디버프를 적용합니다. 



약화 디버프가 덱이 적용이 되면, 디버프 해제 기술을 씁니다.

수린의 경우 마력 방출 기술을 통해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히나가 자신에게 철벽 버프를 적용하면 그 즉시 수란의 마계의 바람을 통해서 버프를 해제합니다. 




그리고는 준비한 공격형 캐릭터의 단일 스킬을 위주로 딜을 넣어줍니다.

계속 넣어줍니다. 히나가 또다시 디버프와 버프 스킬을 넣기 전까지 계속 딜을 넣어줍니다. 



그렇게 전투가 끝이나면 1.2만에서 약 2만까지 제 덱에 구성된 캐릭터를 통해서 피해량을 줄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3만까지도 터지긴 합니다. (타이밍 잘맞춰서 2번이상 버프/디버프를 없애게 되면요)



이 글에서는 히어로스톤 공략글로 레이드 고독한 수호자 히나를 잡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